2월 제철 꼬막 맛집 총집합
강원특별자치도 2월 제철 꼬막 맛집 소개
2월은 꼬막이 제철을 맞아 영양과 맛이 뛰어난 시기입니다. 강원특별자치도 내에서 꼬막을 맛볼 수 있는 대표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꼬막은 통통하고 쫄깃한 식감과 바다의 신선한 향을 지니고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강릉 현지인 추천 꼬막비빔밥 맛집
강릉시 강동면 풍호길에 위치한 이 맛집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넓은 그릇에 담긴 오동통한 꼬막비빔밥과 꼬막무침, 양념장이 반반씩 나와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김과 살얼음 동동 물회는 꼬막비빔밥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원주 기사식당의 가성비 좋은 꼬막정식
원주시 북원로에 위치한 치악기사식당은 매일 오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이곳의 꼬막정식은 둥근 쟁반에 나물, 김치, 생선구이 등 다양한 밑반찬과 함께 꼬막무침과 간장양념 꼬막이 제공되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인기가 높습니다.
삼척해변 인근 꼬막비빔밥 맛집
삼척시 새천년도로에 위치한 이 맛집은 오전 10시 45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꼬막비빔밥과 불꼬막 비빔밥이 인기 메뉴로, 참기름을 듬뿍 넣은 흰쌀밥과 꼬막을 함께 비벼 먹거나 김에 싸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속초 대포항 인근 꼬막비빔밥 전문점
속초시 대포항희망1길에 위치한 이 맛집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꼬막비빔밥과 꼬막무침이 반반씩 나오는 '꼬막 반반이'가 인기 메뉴이며, 날치알과 함께 먹으면 쫄깃한 꼬막과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식감이 어우러져 더욱 맛있습니다. 단독 꼬막비빔밥 주문도 가능합니다.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기는 강원도 꼬막 맛집
2월 제철 꼬막을 비빔밥, 무침, 정식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강원특별자치도의 맛집들은 건강과 입맛을 모두 만족시켜 줍니다. 바다의 신선함을 담은 꼬막 요리로 든든한 한 끼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